• 토론실
  • 국내증시
  • 해외증시
  • 마이투자
  • 테마검색기
  • 자유게시판
  • 종목추천
  • 투자전략
  • 관심종목
  • 스팟&찌라시
  • 매매일지
  • 유머게시판
  • 주담과의통화
  • 2017 전체랭킹

회원 지원짱

싸이, '젠틀맨' 첫 무대+뮤비에..네티즌 "중독성 있다"

입력시간 : 2013.04.13   21:53

가수 싸이가 신곡 '젠틀맨'의 뮤직비디오퍼포먼스를 처음으로 공개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13일 오후 서울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해프닝'이란 이름의 단독 콘서트를 갖고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서 무대를 펼치며 그간 기대감을 자아냈던 신곡 '젠틀맨'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클럽 사운드와 '코믹 시건방 춤'으로 무장한 싸이는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무대를 선보였고, SNS상에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이번에도 역시 세계적으로 흥하길", "'알랑가 몰라' 가사를 자꾸 흥얼 거리게 된다", "이번 노래도 대박 예감", "싸이 화이팅", "계속 들으니 중독성 있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재미는 있는데 완전 브라운 아이드 걸스 춤이랑 똑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코믹 시건방 춤'과 관련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가수 이하이, 그룹 2NE1, 지드래곤 등이 출연해 싸이의 콘서트를 응원했다.

추천 9 반대 0 재미 0
투표를 통해 글쓴이의 랭킹이 변동됩니다.
올바른 투표 부탁합니다.
  • 댓글 10
  • 조회수 1508
  • 인쇄
  • 신고
  • 회원 백두산과 2013.04.14 13:02
    감사합니다
  • 회원 응답 2013.04.15 07:35
    중독성은 있는거같음..
  • 회원 미스터손절 2013.04.15 09:20
    저도 12번 정도는 들었음 ㅋㅋ
  • 회원 짱때양봉 2013.04.15 10:06
    뮤비가 좀 야하더라구요
  • 회원 밀다원 2013.04.15 10:08
    첨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들을수록 재미있음
  • 회원 다미사랑 2013.04.15 12:21
    마더 파더 젠틀맨~ 완전 중독되서 계속 흥얼거립니다 ㅋㅋㅋㅋㅋㅋ
  • 회원 다미사랑 2013.04.15 12:21
    알랑가몰라~~
  • 회원 라니 2013.04.15 14:34
    저도 계속 들으니깐 좋아요 ㅎㅎ
  • 회원 황금물결 2013.04.16 12:08
    마더 파더 젠틀맨이 뜻이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깐 우리나라에서 개새끼를 좋게말하면 강아지 이듯이 mother fucker 이런말이 좋게 말하면 mother father 또는 mother flower 라네요 ㅎㅎ 한마디로 I'am a mother father gentleman은 나는 니미 존나 신사다.. 정도 되겠네요
  • 회원 지원짱 2013.04.16 14:43
    그런건가요^^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273 언제쯤 주식이 확 떨어질까요? [13] 정약용 2013.04.29 1510 10
4272 놀랄만한 신기한 뉴~스!! [5] 주식하는스님 2013.04.27 1627 1
4271 갤럭시S4 리뷰(펌글) [4] 초보통 2013.04.26 2119 3
4270 주식매매는 건강에 좋다?? [24] 주식하는스님 2013.04.25 1541 16
4269 그대여.. [6] p스노우볼 2013.04.25 1291 3
4268 므르브 애들은 돈많이 받을만 하네요.. ㄷㄷㄷ [8] 클린업 2013.04.25 1671 12
4267 디스패치 기대했었는데 조인성 김민희네요 ㅎㅎ [7] coke 2013.04.24 3167 8
4266 잠시후 10시에 디스패치에서 톱스타 열애설 보도한답니다. [3] 손끝의사랑 2013.04.24 1491 3
4265 vip가입할려고 생각중인데 조언부탁드립니다 [6] 초록색딸기 2013.04.24 1386 3
4264 현실 비판 그림들.. 슬프면서 멋지네요.. [10] 내가만약 2013.04.22 2671 13
4263 새로운 도전!! 주담회원님들의 많은응원과 문대표님의 격려 부탁드립니다.~~~ [19] 낭인2 2013.04.21 1829 21
4262 vip 가입할려는데 연락이 안오네요...ㅜㅜ [4] 주식하는스님 2013.04.20 1472 6
4261 인생무상 [10] 브이라인 2013.04.19 1277 3
4260 문스탁, 국가대표님! 감사드립니다~~ [16] 스파이크 2013.04.19 1522 17
4259 오늘 모두 힘드셨죠 [4] 이한마음 2013.04.18 1259 8
4258 메이데이도 주식 하죠? [4] 스탁마왕 2013.04.17 1292 4
4257 주식투자 50억 잃은사람 거래소 난동 [7] 은호시민 2013.04.17 1919 9
4256 ㅠㅠ이제자러갑니당 [14] 브이라인 2013.04.17 1283 6
4255 혹시... [10] p스노우볼 2013.04.16 1310 3
4254 오늘의 심리.. [7] p스노우볼 2013.04.15 1329 4
공지사항 궁금증 묻기
회사소개 광고 제휴제안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담정책 ⓒ Judam corp.